본문 바로가기

backup

[태연 백현 열애]태연 인스타그램에 입장을 밝혔네요

태연이 백현과의 열애 관련해서 인스타 그램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태연은  “조심스럽지 못 했다”,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고 상처받았죠?"고 인스타 그램에 관련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태연은 인스타그램에 '소원.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았죠.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좀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며 '많이 실망하고 화도나고 미워죽겠고 답답하고 허탈하고 여러가지 기분이 들거라고 생각해요. 그거 다 받아들일 수 있고 제가 사과하고 싶어요. 저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그 만큼 좋아하고 믿고 응원하고 애썼고 힘썼을테니까'라며 글을 썼습니다. 지금 일본 콘서트 중이라고 하던데 일본에서 공연을 마치고 글을 남겼나봅니다.



그나저나 소녀시대 벌써 윤아, 수영, 티파니, 효연, 제시카에 이제는 태연까지 ㅠ.ㅜ 이해가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소녀시대 인기에는 비상인 것 같습니다. SM주가 좀 빠질듯.. ㅋ 소녀시대에 엑소팬까지 ㅎㅎ


그나저나 태연, 백현 열애설 나기전에 인스타그램에 오레오 사진을 올렸는데 이게 백현을 뜻한다고 ㅎㅎ
태연은 열애설이 나오기 전 19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어김없이 너 때문에 미치겠다”라면서 오레오를 올렸는데, 그걸 본 팬들은 “오레오가 백현을 의미한다”고 주장했더군요. 검정 과자와 흰 크림으로 구성된 오레오 과자는 흰 백(白)자와 검을 현(玄)자의 뜻을 가진 백현을 뜻한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태연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백현 생일 케이크에도 오레오가 올라가 있었다고 해서 팬들은 확신을 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