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ckup

홍진호, 레이디제인 열애설?

홍진호, 레이디제인 아직 사귀는 것은 아닌가 봅니다.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레이디제인과의 열애설에 대해서 최근에 언급을 했네요.



홍진호는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레이디제인과 열애설에 대해서 묻는 질문에 "제가 지금 제인이와 함께 타 방송에서 프로그램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사석에서도 친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레이디제인이 예쁘고 성격도 좋으냐는 질문에 ”예쁘고 성격도 좋다"라고 답을 하네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 열애설 나올 정도로 친분은 되는 것 같네요.. 하지만 홍진호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공개할 게 있으면 공개를 할 텐데 아직 그런 것이 없다"라며 결국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홍진호는 영상편지 요청에서 "제인아 우리가 지금은 일적으로 만나고 있지만 앞으로 더욱 좋은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부끄러워하네요. 홍진호, 레이디 제인 괜찮은 커플이 될 것 같은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