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정수리탈모 아타스 모발이식 5000모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렇게 심각한 정수리탈모가 있었던 30대 남성이예요.

제가 이렇게 심각한 정수리탈모로 모발이식 수술을 받았어요.

제가 받은 모발이식 수술을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인데요.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에 대해서 생소해 하실거 같아서 제가 간단하게

정수리탈모로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을 한 후기와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께요.

 

 

저는 압구정에 있는 모아만 모발이식센터에서 정수리탈모로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을 받았는데요.

 

 

 

이곳이 김대영원장님이 운영하는 병원이예요.

알고보니까 김대영원장님이 모발이식 관련해서 방송 경험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정수리탈모로 모발이식 수술 할 때,

수술 부작용이나, 효과에 대해서 걱정은 크게 없었어요.

 

 

원장님과 일대일로 상담을 받았는데요.

상담내용은 유전자 검사결과를 토대로 저에게 적합한 모발이식 수술 방법을 추천해주세요.

 

 

그래서 전 정수리탈모로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을 받게 됐고요.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은 이렇게 후두부 절개없이 아타스 로봇으로 모낭을 채취해

원장님이 하나하나 이식하는 방법이예요.

 

이렇게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에 대한 장점이 많다보니까!

당연한 수술 결과라고 생각해요.

 

 

수술 후 가장 만족했던건 확실히 비절개다 보니까!

후두부에 흉터가 남지 않았다는 거예요.

 

 

지금 보시는 사진은 정수리탈모로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을 받은지

3개월 째 인데요.

 

 

생착율을 도와주는 EGF성장인자를 수시로 뿌려주고,

 

 

수술 후 주의사항을 참고하고 잘 지켜줬어요.

(공감헤어에서 모아만 모발이식센터로 이름을 바꾸신거라고 하더라고요.)

 

일인 샴푸실에서 딱지제거도 꼼꼼하게 해줘서 딱지는 거의 3주만에

다 떼어져서, 거의 한달 됐을때는 풍성한 머리는 아니지만

눈에 심각하게 띄는 정수리탈모는 아니였어요.

원장님이 하신말 그대로 이식모가 빠지지 않았거든요.

 

 

지금은 이렇게 정수리탈모라곤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뺵빽한 정수리가 됐어요.

누가봐도 정수리탈모로 모발이식 수술 받았다고 생각 못할정도로

너무 자연스럽고, 풍성한 정수리가 볼때마다 너무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정수리탈모로 정신적 고통을 받고 계신다면

모아만 모발이식센터에서 정수리탈모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을 받아보세요!

정말로 정수리탈모 고민 단번에 해결할 수 있을거예요.

 

아래를 보고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