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정수리탈모로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 받았어요![4000모 후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저는 이렇게 심각 정수리탈모였어요.
나름 가려보겠다고..흑채도 뿌려보고..모자도 쓰고 다니고..
가발도 써봤는데..오히려 탈모에 더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정수리탈모치료도 받아봤지만..염증으로 부작용이 났었어요..
진짜 정수리탈모 치료엔 답이 없는건가하고..낙심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모아만 모발이식센터를 알게 되서 상담을 받으러 갔어요.
원장님과 일대일 상담을 받기 전 유전자 검사를 통해서
저의 현재 탈모에 대해서 알고 난 후
정수리탈모 검사 결과를 토대로 저에게 맞는 모발이식 수술 방법으로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을 추천해줬어요.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이 아타스 로봇으로 손으로 하는 비절개 보다
더 깊숙히 후두부에 있는 모낭을 손상없이 채취해!

원장님이 하나하나 이식하는 방법인데요.

그렇게 하면 손이 덜가서 수술시간도 단축되는데, 수술시간이 단축되면 좋은점이!

채취한 모낭을 오랫동안 공기에 노출되지 않고,

높은 생착율 그대로 이식이 되다보니까!

95% 이상의 생착율로 저는 이식모가 빠지지 않고, 그대로 자라게 됐어요.

또 수술 후 관리까지도 정말 꼼꼼하게 잘해줬어요.

이게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이라 일단 흉터 걱정도 안했고,

관리까지도 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딱지는 3주 정도면 다 제거 되서 모발이식 수술 받은 티는 전혀 안났어요!

 

 

지금 보시는 사진은 제가 정수리탈모

아타스 모발이식 수술을 한지 3개월 정도 됐을 때 인데요.

처음보다는 정말 많이 풍성하고 자연스러워 지지 않았어요?

거의 모발이식 수술 받고 나서 한달 정도는 자주 내원해서 케어도 받고

딱지 제거 샴푸도 받았는데, 한달 뒤서 부터는 3개월 단위로 나가서 케어를 받아주면되요.

 

지금은 정수리탈모로 모발이식 수술을 받은지 6개월 정도 됐는데요.

이미 3개월 단위로 받는 케어를 한번 받아줬어요.

이 수술 후 관리가 추가비용없이 일년동안 무료로 해주는데도 불구하고

대충아닌 정말 꼼꼼하게 해줘서 부작용없이 확실한 효과를 보는데 도움이 된거 같아요.

지금은 정수리탈모로 모자도 안써도 되고, 흑채도 뿌리지 않고,

가발도 착용하지 않아도 되서

정말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너무 행복하네요.

지금 이곳은 이벤트 기간이라고 모발이식 비용을 할인 해주고 있어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저와 같은 정수리탈모로 모발이식 수술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모발이식 수술 자체가 쉬운 수술이 아니고 일생에 한 두번 밖에 못하는 수술이니까!

신중하게 전문병원 위주로 알아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