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ckup

권지아-씨스루

권진아-씨스루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자주 듣고 있는 노래르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원래 음악프로 그램을 잘 안보는데 이 프로 그램은 너무 유명해서

가끔 한번씩 보고 있다가 이 권진아 씨스루를 들었는데 어쿠스틱 버전으로

너무 잘 소화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이 노래가 이렇게 바뀔줄도 몰랐고,

목소리가 아주 감미롭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중간부터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핸드폰 엠피에 다운받아서 듣고 있는 노래랍니다.

 

 

 

 

 

 

 

 

 

 

 

 

오늘은 조금 피곤한거 같아요 여러분도 그런가요?

아마 금요일 이기 때문에 내일 쉴생각을 하니깐 더 피곤해지는거 같아요

근데 권진아 씨스루를 들으니깐 뭔가 오묘해지는 기분이 드는거 같아요

뭔가 리듬타면서 편안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하나..ㅋㅋ

 

 

 

 

 

 

 

 

 

 

여러분은 오늘 무슨 노래가 땡기시나요?

저는 요즘은 랩이 끌리는거 같아요~

뭔가 신나는 느낌?그리고 제일 좋은거 랩은

좀 거친 가사가 있어도 다 이해하는것처럼

조금 그런 생각이 드는거 같아요~

 

 

 

 

 

 

 

 

 

 

원래 권진아 씨스루 듣기 이전에

원곡도 정말 좋아하는데 느김이 달라졌는데도

이 노래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내일은 여러분 모두 편히 푹 쉬고 월요일날 힘내셨음 좋겠어요

뭔가...공감이 너무 가는 제가 이런 말을 하고도 슬프네요 정말...ㅠ

 

 

 

 

 

 

 

 

 

 

아 권진아씨 처음 보는데 역시 고등학생이라는 생각이들정도로

너무 귀여우시더라구요 근데 권진아 씨스루 들어보니깐

너무 목소리가 어른스러운?그런느낌을 받아서

뭔가 이상하게 더 귀여워 보였어요ㅋㅋ

다시한번 귄진아 씨스루 듣고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