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ckup

비지(Bizzy), 김경호지원사격

비지(Bizzy), 김경호 '이유 같지 않은 이유' 지원사격 '이 훈남래퍼는 누구?'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 실력파 래퍼 비지(Bizzy)가 가수 김경호 지원사격에 나섰다.

비지는 지난 6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이하 '나는가수다') 김경호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경연에서 박미경의 '이유 같지 않은 이유'를 선곡한 김경호의 무대에 비지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했습니다. '이유 같지 않은 이유'를 록버전으로 편곡、 폭발적인 가창력과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뽐낸 김경호에 비지의 파워풀한 랩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들어 냈다는 호평을 자아냈습니다.

비지의 든든한 피처링 지원 사격에 힘입은 김경호는 '나는 가수다' 순위 경쟁 사상 최고 득표율인 29%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실제 김경호는 공연이 끝난 후 앞으로도 비지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하고 싶다는 뜻을 전달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방송이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락과 힙합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무대였다"、 "나가수에 비지가 나오다니... 너무 신선하다"、 "이런 게 바로 폭풍 랩과 폭풍 조우다" 라는 등의 비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의 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비지는 드렁큰타이거、 t윤미래、 리쌍 등이 있는 국내 최고의 힙합 레이블 정글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로 특유의 그루브 하고 다양한 랩 스타일로 힙합 팬들에서는 이미 유명한 실력파 래퍼다.

이적과 공유를 쏙 빼 닮은 외모로 '꽃미남 래퍼'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비지는 최근 리쌍 7집 앨범 수록곡인 '죽기 전까지 날아야 하는 새(To.bizzy)'에 참여해 주목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