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이언티, 크러쉬 "그냥" [가사]

 

 

두 힙한 R&B 보컬이 만났어요 !!!!!!!!!!

개인적으로 자이언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각각 특색이 있는 보이스의 아티스트 둘이 만나서,

그냥 지금 있는 개도르의 자신들의 모습과 감정을 표현해낸 앨범이라고 해요.

자이언티, 크러쉬의 이번 앨범은 "Young"인데요.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개성을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자이언티와 크러쉬의 공동 작사, 작곡인 타이틀 곡 "그냥"은

어린시절 누구나 한번쯤 느끼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끝낼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가슴앓이한 경험을 그린 노래라고 하네요.

 

자이언티, 크러쉬 - 그냥 가사

내가 안쓰러워 보여
인사하는 거라면
내 마음 다칠까 걱정 말고
그냥 지나가면 돼요

Nana (나나)
Nana (나나)
내 마음 아플까 걱정 말고

사실 난 아무렇지도 않아
꼭 아픈 사람처럼 보여도
하고픈 이야기 너무 많았는데
결국 나 혼자 나 혼자 나 혼자서 어쩌구
사실 나는 널 좋아하지 않아
오히려 미워해, 싫어해
매일 밤 홀로 누운 침대 위에서
꼭 끌어안은 이불은 추워

내가 안쓰러워 보여
다가오는 거라면
내 마음 아플까 걱정 말고
그냥 지나가면 돼요

니가 내게 무심코 뱉어댄 차가운 말들
몰래 속앓이 해 원래 당연 하단 듯
어차피 안 이뤄져 뻔해 잘 알아
동정 따윈 더 이상 나 바라지도 않아
초라해지기 싫어서
나 먼저 그 자리에 일어섰네
머뭇거리지 마 나 진짜 괜찮아
아무 말 말고 뒤돌아 서서 걸어가

Nana (나나)
Nana (나나)
내 마음 아플까 걱정 말고
그냥 지나가면 돼요
지나가면

 

 

요즘 각종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데.

꼭 1위 했으면 하는 바램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이언티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따로 검새을 해서 알아본적은 없어서..

안경 벗은 걸 본적이 없었거든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자이언티의 안경벗은 모습을

굉장히 많이 궁금해 하실거 같은데요.

뭔가 짱구 같기도 하면서, 순하고 귀여운 이미지 예요.

그런데 자이언티는 안경을 쓰면 확실히 뭔가 개성있으면서 멋있는거 같아요.

 

 

주로 선글라스를 쓰고, 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많은 누리꾼들이 자이언티의 선글라스에도 관심을 많이 갖는거 같아요.

그래서 쓴 선글라스마다 어디 브랜드인지 물어보시는데요.

저는 자이언티가 쓴 선글라스 중에서 젠틀몬스터의 BRICK를 구매했거든요.

아무튼 노래도 스타일도 모두 제 스타일이 자이언티,

앞으로 다양한 활동, 많이 하셨으면 좋겠어요!!